본문 바로가기

드링크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스타벅스 겨울 신메뉴! 지난 시즌과 같은 맛일까?


안녕하세요오, 말랑두부 입니다 :)

스타벅스는 매 계절마다 시즌 메뉴를 출시하는데요
2021년 겨울의 신메뉴도 어제부터 판매 시이~작!




그런데 그중 한가지는 작년과 같더라구요?!
제가 작년 겨울 아주 열심히 사다 먹었던


캐모마~일~ 릴렉~서~!


타브랜드의 티에서 맛볼 수 없었던 향과 맛으로
이름 그대로 릴렉싱을 돕는 향긋함이 있었죠.






하지만 이번에는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로
작년의 시즌 메뉴와 레시피를 조금 다르게
유스베리를 추가하고 리치 과육이 들었대요.

개인적으로 유스베리 맛이 달아서 그닥.... 써억....
좋아하진 않지만 캐모마일 릴렉서 네임을 믿고
이번 신메뉴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도 주문해봤습니다.

저는 체온조절이 잘 안되는 인간인지라
가을 겨울에는 무조건 따뜻한 음료만 마시기에
이번에도 따뜻한걸로 마셔봤어용 >_<



비주얼은 작년과 크게 달라지진 않은 거 같지만
색상이 작년 캐모마일 릴렉서가 연핑크였다면
올해의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는 진핑크네요.
그 외에 데코는 작년과 같아요


제가 캐모마일 릴렉서를 좋아하는 이유인 향!
향은 작년과 비슷해요!
아~ 그리웠어요, 이 향 >_<💗


이제 맛만 작년과 같다면 성공인데용
음.. 저는 조금 아쉽네요.



유스베리가 추가되었다고 하더니
기존의 맛에 유스베리의 단맛이 더 강해졌어요.
작년에는 정말 입안에서 이 향이 퍼지는게
너무나 향긋하면서 적당한 달달함이 좋았다면
이번 시즌 신메뉴는 향 보다도
단맛이 강하게 와닿아서
조큼.. 많이...(?) 실망쓰!!!! (ㅜㅜ)

저는 티가 너무 단맛이 강하면 싫은데
특히 스타벅스 티 메뉴는 유스베리가 들어가면
죄다 달달달달 초특급 달달이들이라
저는 유스베리 들어갔다하면 믿거하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유스베리 덕에 너~~모 달아진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가 되었어요!!

특유의 향긋한 릴렉서의 향은 어디가고
단내만 입안에 둥~둥~
나 몬가 낙동강 오리알 된 기분? (ㅜㅜ)

2021년 겨울 스타벅스 신메뉴!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어떨지 궁금하신 분들께~
저의 아주 개인적인 입맛에 의거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