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링크

연말 분위기 업! 캐모마일 릴렉서 칵테일 만들기

스벅 캐모마일 릴렉서 드셔 보셨나요 ?
요거 좋아하시는 분들 엄청 많더라구요.
남녀노소 가림 없이 인기좋은 스벅의 겨울 메뉴!
어찌나 인기가 좋은지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마트나 온라인에서 재료도 판매하고 있죠.

저를 포함해 저희 가족들도 캐모마일 릴렉서를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저희도 구매해봤어요.

다농원의 캐모마일 릴렉스라는 제품인데요,
저 농축 시럽에 물만 섞으면 캐모마일 릴렉서 완성!
정말 초초초간단하게 집에서도 캐모마일 릴렉서를
편하게 즐길 수가 있는데 저는 사실 좀 아쉬운게요,
완벽히 스벅의 캐모마일 릴렉서 맛은 아닌 듯 해요.
뭔가 좀 2퍼센트 부족한 맛이랄까...




그.래.서 !
저는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 레시피를 개발해봤습니다
집에서 홀짝홀짝 혼술을 좋아하는 저!
캐모마일 릴렉서 칵테일을 만들어봤는데요,

헐?
세상에
이걸 왜 이제...
깊은 후회와 함께 매일 마시는 중입니다 ㅋㅋㅋ


자, 재료부터 안내드립니다.




캐모마일 릴렉서 농축시럽
저는 다농원 제품인데 다른 회사제품도 될듯요.




업타운 마가리타 라임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어요.




탄산수 또는 토닉워터


재료도 초간단하다, 그쵸오?


요 세가지를 원하는 비율에 맞게 섞으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진한맛을 좋아하는 제 입맛으로는요




캐모마일 릴렉서 1-2
마가리타 라임 4
탄산수 4

이 비율로 만들어 먹는게 제일 맛나더라고요!
새콤하면서 달콤한 맛 뒤로 은은하게 치고 올라오는
캐모마일 릴렉서 특유의 감미로운 향 *_*

안먹어보면 모른다 진짜!!!



추가로 얼음을 넣으면 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데
술을 천천히 멱는 스타일인 저는
얼음이 녹아 맛이 연해지는게 싫어서 패스했어요!
상큼한 맛을 더 원하시면 레몬즙도 쭈압! 오우케이?

칵테일의 매력이란
내 맘대로 내 입맛에 맞출 수 있다는거 아니겠어요 *_*

캐모마일 릴렉서! 차로 마셔도 즐겁지만
이렇게 칵테일로 만들고 데코도 얹으면
올 연말 파티에서 분위기 제대로 살려줄테죠!


모두들 멜크! 즐거운 연말 되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