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링크

빽다방 호떡라떼, 라떼인 듯 라떼아닌 ㅇㅇ같은 너

안녕하세요오 말랑두부입니당 XD
겨울 추워서 그닥 좋아하진 않지만
겨울 간식은 제가 어어어어엄청 좋아하거등요!
그중에서도 호떡! 크으.. 호떡은 저의 최애 겨울 간식인데요
올 겨울 빽다방에서 신메뉴로 호떡라떼를 출시했더라고요!
호떡 러버인 제가 안먹어보면 섭하니까
빽다방으로 고고슁~!






비주얼은 흐으으음?
빽다방 사이트 소개 사진과는 조큼 많이(?) 다릅니다.
향은 일단 시나몬 향이 폴폴 나요!






첫 한모금 마실 때는 입구가 막혔나 했습니다.
두모금째 마실 때는 견과류가 입구를 막았구나 했습니다.
세모금째 마실 때는 아아아--- 그냥 걸쭉하구나.






시나몬 향이 나며 견과류가 많이 씹히는 따뜻한 미숫가루.
그게 제가 느낀 맛인데욥.
많이 달지 않아서 첫입 먹을 때는 오? 하고 긍정적이었으나
정말 정말 정말 너어어어어어무 걸쭉해요.
내가 먹는것이 라떼인지 스프인지 죽인지 모르겠는 그런 너낌...
무슨 느낌인지 아시나요. ㅋㅋ
정말 숟가락으로 떠먹어야하나 그런 생각도 들 정도!

진짜 너무너무너무 걸쭉해서 빠르게 못 먹겠더라고요.
빠르게 못 먹다보니 따뜻할 때 다 못마시고 식었는데
식은 뒤에는 또 당도가 더 달게 느껴져서 느끼했어요.

제가 요런 곡물라떼류를 되게 좋아하는 할매입맛인데
요거는 좀... 다시 먹진 않을 듯 합니다 (ㅜㅜ)
노맛까지는 아닌데 그 걸쭉함이 에러인 호떡라떼!!!
아이스는 좀 다르지 않을까 예상만 해봅니다!

따뜻한 호떡라떼 궁금하셨던 분들에게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후기가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오 X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