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맛집

쯔양도 반한 조개전골, 부천 청년조개 나도 먹방 찍고옴!

날씨가 급 추워졌어요!
조만간 영하로 떨어질 것 같은 추위인데용,
이렇게 추우면 추울 수록 생각나는 음식!
무~엇~~일~~~까요오~~~?

저는 국물요리요!!!
따끈따끈하면서도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요!
그러면서 추운 겨울 이겨낼 수 있게
영양도 가득하면 더 좋겠죵 ?
플러스로 다이어트 중인 여자사람 1인으로서
칼로리도 높으면 안됩니다!
ㅋㅋㅋ 이기적인 나란 녀자 XD

그렇게 따지고 따져 다녀온
오늘의 국물요리 맛집은 바로바로~
부천 신중동, 롯데백화점 먹자골목에 있는
조개전골 맛집, 청년조개에요!




여기가 항상 보면 사람들이 바글바글~
SNS 홍보도 특별히 안하는데 사람이 많으니
찐 맛집이구나 그런 생각을 자주 했었어요.
주변에서 친구들도 추천을 많이 해줬구요.
거기에 더불어! 너무너무 유명한!
유튜버 먹방 스타 쯔양도 다녀왔대요!




여기는 정말 찐 조개맛집이구나 싶은게
온리 단일메뉴! 조개전골만 사이즈별로 있어요.
저희 가족은 3인이기에 48,000원 3인메뉴 주문!

가리비, 오징어, 전복, 홍합, 동죽,
바지락, 새우, 어묵 등등..
... 헤헥 세기도 힘들어요!

안에 들은 식재료가 풍성하면서도 무척 신선했어요.
해산물은 신선하지 않으면 바로 냄새나고 티 나죠?!
그런데, 청년조개 조개전골 해산물은 완전 신선!




양은 보면 알겠지만 진짜 엄청나게 푸짐해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매콤하게 칼칼하고
바다향 머금은 시원한 국물 한모금!
술이 저절로 땡기는 맛??!

해산물 다 건져먹고 마지막으로 남은 국물에
칼국수까지 끓여먹으면...
이보다 완벽한 마무리는 없도다!




이 글을 쓰면서 다시 떠올리니 또 군침이 도네요.
진짜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직원분들부터 사장님까지 넘나 친절하세요!

왜 쯔양이 부천까지 와서 먹었는지
이건 정말 먹어봐야 안다!!

찐 조개전골 맛집을 찾으신다면,
부천 신중동 청년조개 조개전골
완죠니 추처언하죠오오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