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 맛집

신중동 신촌황소곱창 기름진 고소한 맛을 원한다면 여기!

저는 소곱창 진짜 진짜 좋아해요.
소곱창 막창 대창...
소 부속물은 그냥 다 좋아하는 저!

특히 이런 추운 날 더 냄새가 강렬하고
맛있는거 아세요?

그래서 갔습니다!
신중동 롯데백화점 먹자골목에 위치했는데요
항상 사람들이 가득한 집이라 가보고 싶던 곳이었어요.


초저녁 시간에 들어갔을 때는
몇팀 없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꽉 차더라구요.


저희는 모듬메뉴(43,000) 주문했어요.
2인분보다 조금 더 많은 양이래요.


소곱창, 소대창, 염통 등 종류별로 있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막창은 없네요.
모둠이라 부속 종류 다 있을 줄 알았는데
조금 실망 :(


메뉴에 직원에게 마법의 가루를 뿌려달라 하라는
멘트를 보고 직원에게 그게 뭐냐 물었더니
후추와 소금이래요 ㅋㅋㅋ
너무 많이 뿌리면 짜다고 적당히 뿌려주심 ㅋㅋ


부추, 감자, 버섯, 양파 등의 야채도 있는데
소기름에 볶아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_*


얼마만에 먹는 이 기름진 고소함인지 ㅠㅠ
이맛 모르시는 분들 없어야해요!!!


염통과 양!!!
부추와 함께 곁들어서 먹으면 술술 넘어가요.


느끼하다 싶을 때는 콩나물국도 한술 하면 되는데요
요게 진짜 칼칼하니 시원하게 매워서
술이 술술 들어가고 곱창의 느끼함을
화~~~악 잡아주더라구요!


생간과 천엽도 주셨는데
저와 일행은 생으로 잘 못 먹기 때문에
요것들도 구웠는데, 얘네는 구워도 별로네... :(


모둠세트에 막창이 빠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대창은 너무 기름져서 많이는 못 먹기에
다음에는 곱창이랑 막창 메뉴를 따로 시켜야겠다 싶었어요.

저희처럼 이런 취향이신 분들은
모둠 메뉴 보다는 따로따로 주문하시면 좋을듯요! *_*

반응형